[현대해상 아파트담보대출]힘 받는 8월 금리인상론

               

힘 받는 8월 금리인상론

안녕하세요?하이궁금해(현대해상 하이론센타 론매니저 김인순 ☎010-4717-0387)입니다.

오늘은 금리가 인상되는 시기의 의견을 공유해봅니다.?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상 시점이 다소 늦춰질 수 있다는 전망에 힘이 실리고 있다.

오는 24일 금융통화위원회 전까지 추가경정?예산안의 국회 통과가 불확실하고, 6월에는 금통위가 열리지 않는 점을 고려해서다.

정부는 지난달 초 추경안을 제출했지만, 다른정치 이슈에 밀려 한 달이 넘게 국회 문턱을 넘지 못하고 있다.

일부에서는 난항을 거듭하는 추경이 향후 한국은행의 추가 금리인상에 걸림돌이 될 수 있다는 진단이 제기됐다.

일자리 창출은 정부의 역할이지만, 재정정책이 묶여 있는 상황에서 한은이 통화 긴축에 나서기 부담스러울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실물경기를 나타내는 고용 지표가 최근 부진한 흐름을 지속하는 점도 금리 인상을 제약하는 요인으로 꼽힌다.

취업자 수 증가 폭은?지난 3월 전년동기 대비 11만2천 명에 그쳐, 두 달 연속 10만 명대를 나타냈다.

10만 명대 증가세가 이어진 것은 2016년 4~5월 이후 처음으로, 작년 9월 31만4천 명에 비해 크게 쪼그라든 수준이다.

시중은행의 한 채권 딜러는 “고용 지표는 성장률 등보다 더 실물경기를 잘 나타내는 지표”라며 “연방준비제도(Fed·연준)뿐만 아니
라 한은도 고용시장 흐름을 주시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금통위 일정도 금리 인상이 다소 늦춰질 것으로 예상하는 이유다. 8월에 인상하는 게 더 안전한 선택일 수 있다.

다만 추경 불확실성이 기준금리 경로에 영향을 주기 어렵다는 반론도 많다.다른 증권사의 채권 딜러는 “올해 한은 성장률 전망치에
는 추경 효과가 포함돼 있지 않다”며 “금통위원들이 추경 불확실성을 근거로 금리 인상 시기를 늦추지는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증권사의 한 채권 운용역은 “한은이 금리를 올리고자 한다면 단기 내 인상 말고는 답이 없다”며 “정부의 올해 성장률 전망치가 한은
보다 낮은 점 등을 보면 갈수록 경기 하방압력이 커질 수 있다”고 지적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공개한 지표도 향후 우리나라의 경기 회복세가 둔화할 것임을 시사했다.
우리나라의 경기선행지수는 올해 2월 99.8을 기록해 2개월 연속 100을 밑돌았다. 이 지수는 6~9개월 뒤 경기 흐름을 예측하는
지표로, 100 이하면 경기 하락세로 해석할 수 있다.

 

아파트가 투기지역이고 현대해상에 자동차나 장기보험가입자라면 최고의 대출우대할인금리에

5년고정 후 변동금리인 하이론 아파트담보대출이??최고의 착한금리상품임을 강추합니다.

고령자,가정주부,무직자도 신용카드,건강보험료 납부를 적용하여 대출가능합니다!

☏전화상담클릭 또는 터치신청하세요

?아파트담보대출 ??주택(빌라/다세대)담보대출 ?오피스텔담보대출 ?아파트구입자금(MI) 대출 ?경락잔금대출

 

현대해상아파트담보대출

현대해상아파트담보대출

현대해상 서대문 하이론센터 대출상담사 김인순입니다. 행복한가정을 위해서는 가장 기본이 의식주의 안정입니다. 그러나 서울에서 내 아파트마련이 중위가격기준으로 8~9억원 어떻게 금융기관 대출없이 가능하겠습니까? 이에 고객입장에서 더많이 더저렴하게 대출을 편리하게 상담드리는 가정행복 지킴이라는 자긍심으로 도움을 드리려고하오니 많은 상담바랍니다. ☎ 010 -4717 -0387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