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금리 6년5개월만에 전격인상! 대출상담….지금이 적기

               

안녕하세요? 하이궁금해입니다.

이제 다사다나했던 올해도 이제 한달 남았군요. 유종의미를 거두시고,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무거운 주제이지만 가정경제에 큰 영향을 기칠 주제를 다루고자하오니,?끝까지 읽어 주시고, 여러분의 가정경제에 도움이 되시기를 기대하며 ….? ?가내 만사형통을 기원합니다.? ?

▣오늘은 8.2가계부체 종합대책이어 ①내년 1월부터 적용될 후속 대책과?2017년11월30일부로 기준금리 6년5개월만에 전격 인상에 따라……

여러분의 가계 종합대책 중 대출이자 아끼고? 및? 대출한도를 많이 받으시려면 …. 여러분의 가계부채(대출)? 리모델링 12월초까지 조기상담이 중요합니다!!!

 

1.2017년11월30일부로 기준금리 6년5개월만에 전격 인상!

한국은행이 30일 올해 마지막 금융통화위원회(금통위)를 열고 준금리를 현행 1.25%에서 1.50%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6년5개월만의 금리 인상이자, 2016년 6월 금리를 1.50%에서 1.25%로 인하한 이후 17개월간 유지한 사상 최저금리 시대를 마감한 것이다.

☞최근 아파트대출 금리 상승기인 올해 마지막 달인 2017년 12월 초순에??여러분의 대출한도 및 대출이자를 줄이기 위해서는 서둘러서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2.아파트담보대출금리가 꾸준히 상승세가 예측됨!

☞이럴때? 대출 부담이자는 줄이기? 한도는 많이 받으시려면? …. 12월초까지 상담 할 때입니다.??

☞더군다나 지난달처럼(11월 3일마감됨) 이어, 이번달 대출자금도 12월초순이면 조기소진될 예정…..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11월 30일부로 인상하였고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1~2번정도는 상승할것이라고 전문가들의 예측이 지배적인 가운데 시중 금리는 이미 치솟고 있다.(핵심적 근거로는 미국의 연방준비위원회의 미국내 고용안정과 내수 및 물가 안정으로 2~3번 기준금리를 올리겠다고 강력히 시사하고 있기때문입니다. 등)

금리 정책에 대한 기대가 이미 어느 정도 시중 금리에 반영돼 있지만 한은이 기준금리를 인상하였고 시중 금리 상승 속도가 더 빨라질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3. 12월초까지 조기상담으로 두마리 토끼를 잡자!?

?여러분의 가계부채 적극검토 선제적 상담으로 두마리토끼를 잡자

①이자부담 늘기전에 바꾸고 받자!?

☞ 대출이자가 년중 최저 3.03% 부터~? 타금융권과 비교해도? 짱이기에??당사 대출예정금액이 조기 소진 될 예상입니다.

②대출한도 줄기 전에 받자!

☞내년부터 적용되는 8.2가계부채종합대책 발표에 따른 신DTI,DSR에 따라??내년 1월부터 기존 주택담보대출이 있는 차주가 새로운 집을 사면서 대출을 받는 경우 대출금이 최대 절반 이상 쪼그라들 전망이다.

㉠소득은 2년치를 보는 등 지속성을 따지고
㉡부채는 기존에 이자만 반영했던 것까지 원금도 반영해 포괄적으로 상환능력을 따진다.
㉢신 DTI는 투기지역과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 그 외 수도권에만 적용
㉣주담대 만기 15년 제한(12월 현재는 30년만기대출가능?:년수 늘려서 대출액 늘리는 것 방지 위함)… 3억8900만 원->1억8400만 반토막 이상 대출액↓

 

③바로지금이 아파트담보대출 싼이자로 바꾸고 내년 자금계획을 앞당길때…?

?☞자산증식과 가정경제를 살릴 수 있는 때를 놓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더군다나 지난달 이어 이번달 대출자금도 12월초순이면 조기에 소진될 예정이오니 상당히 서둘러 조기상담 예약하셔야 할듯…..

 

대출상담 및 신청안내

 

 

온라인상담

인터넷이나 핸드폰의 블로그에서 여기를 클릭하시고 내용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아파트론 주택/빌라 론 오피스텔론
현대해상아파트담보대출

현대해상아파트담보대출

현대해상 서대문 하이론센터 대출상담사 김인순입니다. 행복한가정을 위해서는 가장 기본이 의식주의 안정입니다. 그러나 서울에서 내 아파트마련이 중위가격기준으로 8~9억원 어떻게 금융기관 대출없이 가능하겠습니까? 이에 고객입장에서 더많이 더저렴하게 대출을 편리하게 상담드리는 가정행복 지킴이라는 자긍심으로 도움을 드리려고하오니 많은 상담바랍니다. ☎ 010 -4717 -0387

댓글 남기기